참가팀 상세보기

잠바OJ 밴드

참가곡 : 꿈꾸는 나무(Dreaming Tree)
잠바OJ 밴드
투표하기

투표는 1인 2회까지 가능합니다.

참가팀 유형
밴드
참가팀 구성
잠바OJ / 보컬
윤성희 / 피아노
임대섭 / 컨트라베이스
유헌석 / 드럼
심사평
- 2차 심사평
글루지한 재즈 구성과 연주력이 돋보이네요.

- 1차 심사평
조동희 : 팀 음악이라 연주자들의 눈빛과 호흡이 느껴집니다. 통일염원을 가진 우리의 의지를 우직하게 꿈꾸는 나무에 비유한 가사도 좋았습니다. 다만 '가사의 전달을 위해 편곡이 조금 심플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가곡 장르
퓨전
참가곡 소개
이곡은 광화문 촛불집회가 한창이던 2017년 1월 평화롭고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작곡한 곡으로, 평화를 바라는 나무를 의인화 하여 은유적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 원래는 2017년 계획된 정규앨범에 실으려 하였으나, 계획이 여러 사정으로 보류되면서 세상의 빛을 보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 대회를 위해 원 영어가사를 한글로 수정하였고, 2절에선 한국음악의 세계적 위상에 걸맞게 일부 원 영어 가사를 그대로 넣어 재편곡 하였습니다.
참가곡 제목
꿈꾸는 나무(Dreaming Tree)
참가곡 가사
저기 저 꿈꾸는 나무는 그 믿음을 지켜 왔어. 겨우 버티며 서 있지만, 그 꿈을 놓지 않았지. 저기 저 꿈꾸는 나무는 함께 할 수 있다 얘기했어. 마음이 이어진, 그런 따뜻한 세상에... 그렇게 시간이 지나갔어.
셀 수 없는 거짓된 시선들 잎새와 그 뿌리를 흔들고, 또 힘이 들어서 숨조차 버거울 때도 저기 저 꿈꾸는 나무는 그 믿음을 지켜왔어. 겨우 버티며 서 있지만, 그 꿈을 놓지 않았지. 그 세상을 기다리며...
-------------간주----------------------------------------
There's a tree who‘s dreaming a world. he said he would be together.
(저기 꿈꾸는 한 나무가 있습니다. 그는 우리가 함께 할 거라 얘기합니다.)
There's a tree who's barely standing but he believes, we could be together. he believes, we
가사
could be together.
(저기 겨우 버티며 서있는 한 나무가 있습니다. 그는 우리가 우리가 꼭 함께 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Web of lies foolish fakes shaking his root and leaves but he still keeps the faith no matter what they, he would.
(수많은 거짓과 바보같은 반칙들이 그 뿌리와 잎을 흔들어도, 나무는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그 신념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There's a tree who's dreaming a world,
(저기 꿈꾸는 나무가 있습니다.) 그 곁에 내가 있을께
마음과 마음이 이어진 그 세상이 오는 그날 우리 함께 할 수 있게...
I believe we could be there!
(우리가 그 세상에 함께 할 수 있음을 믿습니다!)